방문후기

사당에서 가볼만한 스웨디시

작성자 정보

  • 익명 작성
  • 작성일

컨텐츠 정보

본문

사당동 골드문에서 힐링관리 스웨디시 받고왔는데요 대만족!!!!

라빈관리사였나? 마사지도잘하고 친절하고 약간 대화할때도 질문 잘받아줘서 좋아요!!

a코스 60분받았는데요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스웨디시 해준다음에 림프관리 들어가면은 완전 극락이네요

제 평가는요~

가게시설 : 나쁘지않음 전체적으로 깔끔한느낌 샤워시설도 깨끗하게 관리 잘되있음!



마사지실력: 받아본 스웨디시 관리사중 5손가락 안에 들정도로 잘했음 물론 어디까지나 내취향 내개인적생각



총평: 사당 근처살거나 하면 몇번씩 들려서 마사지받을만함 여기만한곳 없는거 같음



건마시티 URL : https://gunmacity.com | 건마시티 유튜브 : 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7HQ0_yB9LsERHu780cRTGw | 건마시티 트위터 : https://twitter.co/gunmacity | 건마시티 페이스북 : https://www.facebook.com/gunmacity | 건마시티 인스타그램 : https://www.instagram.com/gunmacity100


과음,발신자표시없음,핸폰아님,비매너,코스거부,샵룰무시,무단&상습캔슬,퇴폐,불법 등 예약불가 입니다

부재시 문자(예약시간/코스)부탁드립니다100% 예약제 입실 후 선불 결제예약 시간 10분 초과 예약자동취소


건마시티는 1인샵,홈케어,한국마사지,중국마사지,타이마사지,경락마사지,로미로미,슈얼마사지,스포츠마사지,아로마마사지 업체 정보를 공유하는 마사지 커뮤니티 사이트입니다. 건마시티는 마사지 예약 문의 시 친절하게 도와드리겠습니다. 건마시티는 언제나 샵의 실제 정보를 가장 우선시 합니다. 건마시티가 준비한 유튜브, 인스타그램, 페이스북, 트위터 등의 이벤트도 놓치지 마세요.


건마시티는 정보 제공 대행자로 제휴 회원의 컨텐츠 및 이와 관련된 거래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.

업체명 사당건마 | 골드문 | 사당역 10번 출구 담당자 건마시티 ( 쪽지보내기)
영업시간 오전11~새벽6시 예약번호 0507-1859-6718
업체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31-37
회원가격 기존가 : 90,000 회원가 : 70,000원
업체명 사당건마 | 골드문 | 사당역 10번 출구
담당자 건마시티 ( 쪽지보내기)
업체주소 서울 동작구 사당동 1031-37
예약번호 0507-1859-6718
영업시간 오전11~새벽6시
회원가격 기존가 : 90,000 회원가 : 70,000원

관련자료

댓글 0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알림 0